FAQ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세요.

고객지원  >  FAQ


FAQ 6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2-03-21
조회 89

가맹점의 규모 및 업종, 비용 등을 고려하여 상담원이 매장에 맞는 최적의 구성품을 제안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2-03-21
조회 84

만나POS에서 제공하는 시스템은 모두 연동이 되어 있어 모든 데이터가 통합 관리됩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한 내역이 포스를 통해 주문현황판으로 접수가 되고, 포스 마감시에 정산지를 출력하여 모든 매출을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2-03-21
조회 92

만나POS에서는 매출관리 서비스로 알림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OS에서 영업마감시 사장님 휴대폰 번호로 그 날의 매출 및 정산 DATA를 실시간으로 전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2-03-21
조회 90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의 배달 서비스와 전화 주문 배달 까지, 만나POS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2-03-21
조회 95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화면의 POS 신청 문의에 "이름(상호명), 연락처, 이메일, 업종, 문의내용 "등을 남기시거나,

고객센터(1234-1234)에 전화 문의 시 담당자가 신청 절차 등 자세한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2-03-21
조회 111

POS 메뉴 화면에서 “파트너Admin” 메뉴에 접속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 PC와 스마트폰에서 http://partner.manna.co.kr 에 접속 하셔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만나플래닛  |  상담문의:  1661-4966   |   이메일:  mannapos.official@gmail.com
주소: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1, 101동 핀포인트타워 18층 (신도림동) 

Copyright 2020 MannaPlanet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