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세요.
고객지원 > FAQ
가맹점의 규모 및 업종, 비용 등을 고려하여 상담원이 매장에 맞는 최적의 구성품을 제안해드리고 있습니다.
만나POS에서 제공하는 시스템은 모두 연동이 되어 있어 모든 데이터가 통합 관리됩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한 내역이 포스를 통해 주문현황판으로 접수가 되고, 포스 마감시에 정산지를 출력하여 모든 매출을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나POS에서는 매출관리 서비스로 알림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OS에서 영업마감시 사장님 휴대폰 번호로 그 날의 매출 및 정산 DATA를 실시간으로 전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의 배달 서비스와 전화 주문 배달 까지, 만나POS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화면의 POS 신청 문의에 "이름(상호명), 연락처, 이메일, 업종, 문의내용 "등을 남기시거나,
고객센터(1234-1234)에 전화 문의 시 담당자가 신청 절차 등 자세한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POS 메뉴 화면에서 “파트너Admin” 메뉴에 접속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 PC와 스마트폰에서 http://partner.manna.co.kr 에 접속 하셔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행복을 나누는 만나포스
만나포스 소개
포스기기 소개
고객지원
(주)만나플래닛 | 상담문의: 1661-4966 | 이메일: mannapos.official@gmail.com주소: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1, 101동 핀포인트타워 18층 (신도림동)
Copyright 2020 MannaPlanet INC. All Right Reserved
가맹점의 규모 및 업종, 비용 등을 고려하여 상담원이 매장에 맞는 최적의 구성품을 제안해드리고 있습니다.
만나POS에서 제공하는 시스템은 모두 연동이 되어 있어 모든 데이터가 통합 관리됩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한 내역이 포스를 통해 주문현황판으로 접수가 되고, 포스 마감시에 정산지를 출력하여 모든 매출을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나POS에서는 매출관리 서비스로 알림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OS에서 영업마감시 사장님 휴대폰 번호로 그 날의 매출 및 정산 DATA를 실시간으로 전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의 배달 서비스와 전화 주문 배달 까지, 만나POS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화면의 POS 신청 문의에 "이름(상호명), 연락처, 이메일, 업종, 문의내용 "등을 남기시거나,
고객센터(1234-1234)에 전화 문의 시 담당자가 신청 절차 등 자세한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POS 메뉴 화면에서 “파트너Admin” 메뉴에 접속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 PC와 스마트폰에서 http://partner.manna.co.kr 에 접속 하셔도 이용이 가능합니다.